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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몰 리타게팅을 돕는 rebitly(리비틀리)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입점몰에서 리타게팅 광고를 집행할 수는 없을까?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쿠팡, 아마존, 무신사 등 수 많은 입점몰...

 

하지만, 구조적으로 픽셀 설치가 불가하여

고객 모수를 바탕으로 하는 리타게팅 광고는 불가했습니다.

 

저희는 이런 구조적인 문제로

효율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에 필수인 리타게팅 광고를 입점몰에서 실현하고자 했습니다.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쓰세요!

광고만 하면 알아서 사겠지~~  광고 집행시켜~!~!

 

올리브영, 스마트스토어, 쿠팡, 아마존 등등등 

지금까지 입점몰에 써온 트래픽 광고비가 얼마였는지 기억나시나요...?

 

대표님, 마케터 여러분!

픽셀이 없어 한 번 쓰고 버려졌던 그 많은 트래픽들

이제 rebitly에 담아서 효율적인 리타게팅 광고를 집행하세요 :)

 

 

 

그럼 rebitly를 언제 쓰면 더 좋을까요?

저희가 직접 고객들을 조사하면서 들었던 사례를 말씀드려볼게요.

최OO (A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터)
"저희는 주력 채널이 스마트스토어이고, 자사몰은 거의 운영을 안하고 있어요.
근데 스마트스토어는 리타게팅이 불가능해서 대표님이 맨날 방법을 찾아오라고 하시는데... ㅠㅠ"

rebitly는 링크에 픽셀이 설치되어 있어 랜딩 URL을 rebitly로 세팅해두기만 한다면, 
리타게팅을 위한 트래픽 모수 저장이 가능합니다.

 

김OO (F브랜드 마케팅 팀장)
"브랜드가 커질수록 판매 채널도 많아지고, 집행 예산이 커질수록 미디어믹스가 중요해요. 
그런데 어떤 광고를 거치든 결국 하나 고객집단인데 트래킹이 안되는 판매 채널들 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링크 자체에서 트래픽 픽셀 수집이 가능한 rebitly는 지구상의 어떤 판매채널이라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어디든지 rebitly를 적용해서 우리 브랜드의 모수를 모아보세요.

 

박OO (U브랜드 디지털마케팅 실장)
"큰 프로모션이나 신제품 출시가 적지 않은 편인데, 이럴때는 광고도 많이 하지만 시딩이나 올영 랜딩을 정말 많이 하거든요... 언제 어디서 어떤 컨텐츠를 보고 들어오신 분들인지 따로 확인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rebitly는 기본적인 UTM은 물론, 제품명, 카테고리 등의 추가적인 태그 식별이 가능하고
식별된 그룹별로 개별적인 리타게팅도 가능합니다.

 

김OO (B기업 영업본부 이사/본부장)
"자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만 4개입니다. 자사몰도 다 따로따로 운영 중이고 자사몰이 없는 브랜드도 있구요. 신규 런칭 브랜드의 경우 오히려 자사몰을 만들지 않고 커머스나 스마트스토어만 이용하기도 합니다. 아 국가별로도 따로따로 있네요...

어쨋든 브랜드별로, 나라별로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서로 전혀 연관성이 없는 분들이 아니라 모든 브랜드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들인데 실제 디지털마케팅에선 이런 모수 확보와 활용을 충분히 하고 있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습니다."

rebitly에서는 브랜드 단위의 링크 및 트래픽 관리가 가능합니다! 브랜드 별로 수집된 트래픽을 하나로 모으는 것도, 다른 브랜드에서 활용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큐텐, 쇼피 등 해외채널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

 

 

이제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시간입니다. 
지금 바로 rebitly를 활용해서 링크는 줄이고 자사 브랜드 고객군을 모아보세요.

 

픽셀설치+단축URL=리비틀리

월 1만원+한달 무료체험으로 광고 효율을 높여보세요

www.rebit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