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점몰에서도 리타게팅을 할 수 있는 원리가 뭔가요

입점몰에서도 리타게팅을 할 수 있는 원리가 뭔가요?

 

수많은 입점몰들

스마트스토어, 쿠팡, 아마존, 올리브영 등 수많은 입점몰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런 곳에서는 고객 데이터를 모을 수 있는 픽셀을 설치할 수 없는 구조적인 문제로 리타게팅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리비틀리는 어떻게 이런 구조적인 문제를 타파하고 리타게팅을 가능케 할 수 있었을까요??

 

 

 

리다이렉트 (Redirect) 기능

리다이렉트 원리

이 모든 것은 리다이렉트 원리로 가능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온 고객들은 원래의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기 직전에 빈 페이지를 거치게 됩니다. 그러면 이 빈 페이지에 연동시킨 pixel에서 고객 데이터를 쌓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랜딩페이지에는 픽셀이 연동되지는 않지만 빈 페이지를 통해 픽셀에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혹시나 바로 랜딩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 빈 페이지를 거치게 되면 유저가 이탈하지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겠지만, 찰나의 시간동안 이뤄지는 과정이기 때문에 고객의 경험에는 어떠한 영향도 끼치지 않습니다. 

 

 

마무리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행하는 리타게팅 캠페인은 제품을 판매하는 커머스 영역에서 필수입니다.

누구나 손 쉽게 리비틀리를 통해 지금까지 버려졌던 고객 데이터를 모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제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시간입니다. 
지금 바로 rebitly를 활용해서 링크는 줄이고 자사 브랜드 고객군을 모아보세요.


 

픽셀설치+단축URL=리비틀리

월 1만원+한달 무료체험으로 광고 효율을 높여보세요

www.rebitly.com